여행 Travel

부산여행 찍고 대구 찍고 전주까지

세대주 유니콘 2024. 7. 29. 10:00
반응형

부산여행 갔어요. 전날밤 갑자기 차타고 출발했고 휴게소 한곳만 들렸어요.  새벽에  해운대 도착해서 일단 편의점에서 컵라면 먹었어요. 갓길주차 아예못하도록 다 봉을 세워놔서 주차하고선 가야해요. 중요한건 부산 주차비가 엄청나네요.  몇시간 있었더니 15000원 이더라구요. 컥!
우리동네 1시간반 무료주차인데 급 감사함을 느꼈네요.  주차비는 관광지 이다보니 어쩔수 없는부분이긴 하네요.

해변으로 가는길에 수국,소나무가 있는데 예뻤어요. 주차장에서 바다가 가까웠어요.

이른시간인데 사람들 많았어요.  희한하게 이날 운동하는분들은 다들 뛰시더라구요.  부산분들이 체력이 좋으신건지 우연인건지 모르겠네요.


가끔 부산말투 들리는데 외국 간것처럼 재밌었어요.
아이랑 모래놀이15분하고 살 탔어요. ㅜㅜ해가 너무 강하더라구요. 수영하고싶었는데 너무 차갑다고 수영불가라고 방송나와서 안했어요.




해운데 근처에서 밥먹고 자갈치시장 쪽으로 이동했어요. 국제시장 쉬는날이라서 자갈치시장으로 갔어요.  유료주차장 이용했는데 1시간에 만원정도 나왔어요.

저갈치시장 옆에 부산국제영화제 거리인가?그런게 있더라구요. 그쪽으로 갔어요. 외국인들이 엄청많았어요. 소소한 간식들 사먹었어요. 근데 여긴 달러도 받나봐요. 신기했네요.

아이돌 등신대있어서 기념사진 찍었어요.
금방 한시간이 지나서 이번엔 대구로 이동했어요.
부산의 여기저길구경하고싶었는데 둘째가 계속 배가아파서 빠르게 집으로 이동하며 대구에 들렸어요.




대구 중심부쪽으로 갔는데요 동성로로데오거리 래요.
처음갔던 옷가게인데 진짜 마음에들었어요. 다양한원단의 옷이 있었는데 대부분 옷이 26000~29000원 수준이었어요. 와우!!!대박!!!
대구가시면 여기들려서 꼭 옷 사세요!!!


버터샵도 있어서 가봤어요. 근데 몇곳 물어보니까 화장실이 불편했어요. 화장실 없다며 아예 알려주질 않더라구요. 어후~~~결국 스타벅스로 갔어요. 근데 거긴 화장실비번이 있어요. 음료구매하면 보여요.
여기도 한시간정도밖에 못돌아다녔어요. 역시나 둘째가 계속아프다고 해서요.





마지막으로 전주까지 들른뒤 집으로 귀가했어요. 이번 부산여행 짧았지만 재밌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