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Travel

안성스타필드 찜질방 할인

세대주 유니콘 2024. 7. 28. 16:47
반응형

안성스타필드 3층에 아쿠아필드 찜질방 왔어요. 그냥온거라서 할인이 있나봤어요. 써져있는 내용은 없네요. 성인25,000원 이에요.
  

네이버에서 안성 아쿠아필드 검색해서 예약 눌러보세요.  성인 17,000원씩이네요.  어린이는13,000원 이에요.
예매후 바로 입장가능해요. 키오스크에서  온라인예매 눌러서 바코드 인식하면 되세요. 엄청 할인받았네요.  
찜질복으로 갈아입고 입장했어요.  




놀이방 있어서 아이들 놀수있어요. 6시간 이용가능한데 그안에 나갈꺼 같네요.  

야외에서 발담그고 놀수있는곳도 있었어요. 덥긴했지만 물에 발담그고 있다가 나오니까 시원했어요.



식당앞에 스티커사진 찍는곳이 있었어요. 다같이 찰칵.

튀김만두랑 돈까스 괜찮았어요. 떡볶이는 너무짰고 짜장면은 싱거웠어요.



샤워하고선 나왔는데 샤워장안에 냉탕온탕 있어서 아이들 많이놀더라구요. 우리 애들도 잠깐 놀다가 나왔어요. 힘들지만 재밌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