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까페 음식 Must-eat restaurant

아웃백 꿀팁 주문. 할인카드 없을때

세대주 유니콘 2024. 2. 8. 12:18
반응형

딸아이 생일이라서 아웃백 다녀왔어요.  혹시몰라서 네이버로 전전날 예약해놓고 갔어요.  예약할때도 세종류로 나뉘어서 런치로 예약해놓고 갔어요.  런치는 3시까지 주문완료 하셔야 해요.

아웃백 오픈시간:11시
아웃백 런치시간:11시~3시


아웃백 짐붐바 스테이크

우리가 간곳은 아웃백 동탄점 이었어요.  타임테라스 건물이요. 주문할때 짐붐바스테이크,투움바파스타 두종류 시켰는데,그램수 많은 커플셋트 권하더라구요.  처음부터 계속 스테이크를 권해요.  
그냥 따로주문 한댔더니 한번더 커플셋트를 권하더라구요.  짐붐바는220g에39000원정도이고
셋트에있는 스테이크는 380g이었어요.

1.짐붐바스테이크+투움바파스타=약7만원
2.스테이크커플셋트=약13만원

런치주문하면 나오는 구성이 똑같은데 고기 g수만 늘었는데 저만큼 차이가나요. 아참 뼈달린 작은양고기 약간도포함이래요.  여하튼~~별차이가없어요.
차라리 1번으로 주문하고 스테이크를 하나더 주문해도 커플셋트보단 싸요.  스프도 하나더 나오니까요.  

처음에 빵 제공받았어요.  소스 두종류 더 있다고해서 달라고했어요.  두종류 메인이라서 스프도 두가지 나왔어요. 근데 스프도 맛이 변했네요. 뭔가 양파가크게 씹혀요.  빵은 크기가 작아졌더라구요.  세번 먹었어요.

스테이크 사이드메류는 튀김감자랑 통감자했어요. 튀김감자는 치즈추가해서 오즈치즈후라이처럼 해서 먹었구요.  음료 두가지 마셨고 다먹고나서 탄산으로 한번 리필받았어요.



다했더니 69700원이네요.  부메랑쿠폰 있는걸 아는데 어플들어가서 보니까 7만원 이상일때 할인이었어요.  처음에 알았다면 치킨한조각이라도 추가해서 7만원 넘게 맞췄을텐데 좀 아쉽네요.  


다른 할인카드가 없어도 부메랑어플 깔려있으면(회원) 10%할인돼세요. 할인받아서  63000원 정도 결제했어요.  


후식 커피는 테이크아웃 해간다고했어요. 커피도 더 작아진거 같네요.  빵포장해주셔서 빵3개 들어있고요.   주차는3시간 넣어주셨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