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까페 음식 Must-eat restaurant

애슐리 동탄 타임테라스 가격 주차정보

세대주 유니콘 2023. 8. 29. 15:54
반응형

애슐리 다녀왔어요. 거의 일녀만인거 같네요. 6개월만인가? 평일 런치로 다녀왔어요.  동탄 타임테라스점 이고요, 영업시간,가격과 주차장 정보 남겨요.

평일런치는 11시부터에요.  이용시간은 2시간입니다.  근데 2시간 다 못먹고나오는게 대부분이죠.  
2시간 다채워서 먹은적은 없는거같아요.  
주차는 타임테라스 A동에 하시고, 나갈때 애슐리 입구에있는 주차정산 기계에서 셀프로 하셔야해요.  여기영수증이 지하 주차정산 기계에선 입력이 안되더라구요.  주차시간은 3시간 무료에요.

입구에 인형과 머리띠 팔더라구요.  여기이용하면 베리빗 머리띠2900원 이라네요.  앞에분이 들었다놨다 고민하시더니, 그냥가시네요.  
아이들 데려오면 못보게 획 지나쳐야겠어요 ㅋ

좌석은 코로나이후로 지정석이에요. 음식갖고선 여기앉아서 먹으면돼요.  

애슐리에서 제일 맛있는건 역시 치킨이에요.  그리고 옆에 생선살. 처음먹어보는데 너무 맛있어요. 세번이나 갖다가 먹었어요.  


초밥도있었어요.  사니펴보면 정말 많은데 배분ㄴ러서 다먹을수가 없네요.  

디저트가 많아서 아이들 오면 종아하겠어요. 초등학생이 평일에12900원,  주말에 15900원 이네요. 친구랑 오고싶다는데, 한번 가보라고 해야겠어요.



원래 피자도 맛있었는데 이날은 딱딱했어요.  마파두부도 양념이 두부에 베어들지 않아서 꽝이었구요.  이날음식의 mvp는 생선살 이었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다이어트 중이라서, 딱하나 탄산은 안먹었어요.  하하하 나름 조절한겁니다.


오랜만에 가니까 맛있었어요. 근데 네접시먹고 끝.  더이상 못먹겠어요.  힘들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