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까페 음식 Must-eat restaurant

바쿠단야끼 홍대본점 맛보기

세대주 유니콘 2023. 2. 3. 16:06
반응형

바쿠단야끼 홍대본점

바쿠단야끼 홍대본점 대왕 타코야끼

홍대입구 옆에보면 AK백화점이 있는데요, 거기1층에 대왕 타코야끼 팔아요. 바쿠단야끼 홍대본점 인데요, 예전부터 지나가면서 먹어보고 싶었다고 하네요.  딸아이는 타코야끼 엄청좋아하는데요, 이런 대왕 타코야끼는 처음이라서 너무 궁금하다네요.  그래서 같은거로 두개주문했어요.  시간은 10분정도 걸린다고 했구요, 가격은 6000원 이었어요.  앗 메뉴판 까먹었네요.   매운맛도있지만 고민하다가 그냥 치즈맛했어요.  

바쿠단야끼 만드는중

이런 큰 틀에서 굽더라구요.  시간이 오래걸리는게 이해됐어요.  야채등등 10가지의 여러가지재료가 들어가있네요.  

오늘은 팬까페??팬딩까페??
여하튼 거기 두곳다녀왔어요.  오늘 만보도 넘게 걸어서 너무 힘드네요.  기다리면서 받은것들도 봐보고하며 기다렸어요.  손님들 먹는거보니 맛있어 보이네요.

기다리며 아까 산 마카롱도 먹어줬어요.  이뻐서 먹기 아까웠네요.  이주변에 다 이런 팬딩까페라서 저런거 들고있는 사람들 많았어요.
근데 가방이아니라 종이가방이 필요해보이네요.  정리하며 어쩔수없이 포스터 돌돌말았어요ㅜㅜ

바쿠단야끼

춤추는 문어가루가 재밌네요. 진짜 묵직해요.  근데 먹긴 곤란해서,,,,,일단 다 찢어서 펼쳐놔요.   안쪽이 좀 식도록이요.  
젓가락으로 먹는데 먹기는 편했지만 엄청뜨거워요 한동안.....


햄,메추리알,양파 등등 다양한 재료들이 나오네요.  맛은 일반 타코야끼가 좀더 바삭한 맛이라면, 이건 촉촉하네요.  기존 타코야끼의 바삭함을 좋아하던분이라면 아쉬울꺼같네요.  야채와 다양한재료로 만든건 좋았네요.  다음에 먹게된다면 그땐 매운거 먹어봐야겠어요.  
다만, 어린이취향은 아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