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까페 음식 Must-eat restaurant

대게가격 대방어가격 수원농수산물시장 구입해서 먹기

세대주 유니콘 2023. 1. 27. 15:19
반응형

수원농수산물시장 주차장 편하네요

대게구입 가격 대방어

대게가 너무 먹고싶다는 남편을위해 수원 농수산물시장 에 다녀왔어요. 새로 단장하고 처음가봐요.
깔끔해서,좋네요.주차장도 편하고 화장실도 깔끔해요. 과일,채소,수산으로 구분돼요.
편한데다가 주차 후 수산으로 갔어요.

수원농수산물시장 새건물 이라서 깔끔해요

수원농수산물시장의 깨끗한 내부모습

간판도 통일됐고, 실내도 춥지않고 너무 좋네요.
바닥도 깨끗해요.우린 평일 12시반쯤갔는데 다른 사람들은 1시쯤부터들 오더라구요. 시선을 한몸에받는 부담스런 상황이왔어요.

대게 싸게 구입했어요. 2마리 9만원

시세는 대체로 비슷했지만 그래도 차이가나요.
꾿꾿하게 물어보며 구매한 남편을 칭찬해요.
방어1kg 3만원, 다리잘린 대게 kg에 45000원씩해서 찌는가격 5천원씩 두마리해서9만원 나왔어요. 시간은 30분정도 걸렸어요.
다리멀쩡한거 사고싶었지만 그건 비싸서 실리를 택했어요.
조개랑새우 서비스로 좀 주셨어요.야호 너무 좋아요 서비스.


옆에 과일 동에 가서 체리13000원에 한박스 구매했어요. 나올때는 주차비 안냈어요.

대게쪄서 스티로폼 박스에 담아서 줘요.
대게향기가 엄청나네요, 너무 맛있겠어요.
서비스로 받은 해산물도 그득해요.

대게구입 가격

가리비 진짜오랜만에 먹어보네요. 새우도 맛있었고요.대게는 살이 차있었어요. 살없을까바 걱정했는데 다리하나만 살없고 대부분 있었어요. 대방어는 사진이없네요.

대방어는 대체로 가격이 kg에 35000원부터 4만원정도 였어요. 등이 초록색인 큰 생선이 가게마다 다 있더라구요. 그게 대방어였어요.
우린 그중에서 3만원에 해준단분한테서 샀어요.
총133000원 지출해서 너무 잘먹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