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체험 육아 Daily

이번주말 아이와 가볼만한곳 평택시 한마당 태권도 대회

세대주 유니콘 2022. 10. 22. 23:15
반응형

이번주말 아이와가볼만한곳

평택시 한마당 태권도 대회


코로나로인해서 몇년동안 대회가 잘 없었는데요, 모처럼 태권도대회가 열려요. 이틀 모두 참가하는데 비용 8만원 이었구요, 초등고학년부 품새 토요일오후여서 참여했어요. 송탄 이충문화체육공원에 도착했는데 주차할곶ㅁ이 없어서 주변에 주차했어요.오전엔 유치부였고, 고학년부는 오후였어요.
일반분들도 관람하셔도 좋겠어요. 저 많은 아이들이 빠르게 품새하고 빠지고,메달수여하는데 볼만했어요.
품띠 딸때랑 비슷하네요.


1조에 4명씩해서 품새를 겨루는데
금메달땄어요. 아이가 엄청 좋아하네요.
메달따고 자리로와서 바로나왔어요.




고학년들 하는게 멋지네요.
내일은 발차기하는날인데 궁금하네요.

대회진행은 속전속결로 하는데도 워낙 참여인원이 많다보니까 오래걸려요.

관계자만 들어가거나하는건 아니라서 태권도대회 보고싶다면 가보셔도 좋을꺼에요.


출입구에 포토존 에서도 한장 찰칵
아참 경기중에 경품이벤트도 ㅎ더라구요
자전거
내일은 우리딸도 하나 받아왔음 하네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