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체험 육아 Daily

외국 멸균우유 올덴버거구입후기

세대주 유니콘 2022. 10. 12. 08:59
반응형

외국멸균우유 많이들 사먹는다고해서 저도 사봤어요.무료배송받으려고 쿠팡으로 주문했어요.200ml짜리로왔는데 4개씩 비닐로 다 밀봉된거에요. 칼로 다 비닐제거해서 놔뒀어요.귀찮았어요.
가격은 국산과 많이 차이가 없었어요.

독일산이에요. 올덴버거 우유
oldenburger 우유 200ml짜리해서 24개 15900원에 구입했어요.
지방이3.5%네요. 국내껀 어느정도인가 검색해봤는데...


별차이없네요.기존에는 일반우유랑 저지방우유 번갈아서 먹었었거든요.저지방은 지방이 1% 이거나 이래요.

다행히 해는 잘먹네요.근데 제입맛엔 영 맞없어요.!
음....맛이좀 달라요.소 품종따라 우유맛이 다른걸까요?

유통기한 은 내년까지로 넉넉해요.
잔뜩남아서 어쩌나싶은데 아이가잘먹으니 다행이죠.

매일 한두개씩 먹고있어요.우유를 좋아해서 5살인데 아직도먹네요. 이거 다먹으면 원래먹던거로 돌아갈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