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체험 육아 Daily

할로윈의상 알리익스프레스 엘사드레스 배송기간

세대주 유니콘 2022. 10. 7. 12:06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 엘사드레스 할로윈 코스튬 크리스마스선물 뭘할까?

알리익스프레스 에서 엘사드레스 하나주문했어요.보통25000원이상 가는데 알리익스프레스 에서 9000원에 구매했어요.
다른 부가적인 악세사리는 없어요.그거까지 하면 가격이 비싸져서 안샀어요.
택배봉지속에 이렇게 비닐파우치에 넣어져서 왔어요.

엘사드레스 친구집에서 입어보더니 사달라고 졸랐었거든요.아직멀었지만 크리스마스 선물로주려고 미리 구입했어요.


배송기간은 20일 정도 된거같아요.결제하고나서도 출발을 안하더라구요.완전 다 포기하고 있으니까 겨우 도착했어요.

그라데이션 모양이 너무이쁘네요.110센티가 안되긴하는데 꽉낄거같아서 120사이즈했어요.
130사이즈는 너무 클거같구요.

디자인이 여러가지가있었는데 이런식으로 치마부분이 부푼어있는게 더 이쁘더라구요.일자로된건 입은거봤는데 불편하고 안예뻐요.

반짝반짝이는 앞판이 너무 예뻐요.전 아이옷을 주로 만들어입히거든요. 집에서 만들면 이런모양이 안나와서 공주옷같은건 사는게 더 좋더라구요.

디시봐도 완성도가 좋네요.중국꺼 살땐 다 포기한마음으로사는데, 이건 이쁘네요.
혹시라도 까슬거리는거 싫으면 속에다가 런닝하나 입히면 되겠어요.

실밥은 좀 정리해야겠어요.막삐져나와있어요.
안감도 아사면이라서 부드럽네요.
어서빨리보여주고싶지만 크리스마스까진 꼭 참을꺼에요.



아직 지난번에 사준 옷도 많이 못입혔어요.열심히 입힐꺼에요...ㅎㅎ 그런데 조만간 할로윈이라서 그때 꺼낼수도 있긴하네요^^;;
뭐가됐던 맘에들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