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돌이 리폼 절약 Recycle

5살선물 소피루비 변신스케치북

세대주 유니콘 2022. 1. 16. 09:30
반응형

사촌언니가 쓰던걸 물려준 장난감이에요.5살이된 딸아이에게 딱인 장난감이네요. 소피루비 변신 스케치북 인데 예전에 티비방영할때 엄청인기였죠.넷플릭스에도 나오더라구요.그래서 이거 받고나서 몇번봤네요.

배터리뚜껑이 없더라구요^^;;;
단단한 플라스틱 잘라서 테이프로 다 붙여버렸네요 ㅎ


펜도 없어서 집에꺼 하나 넣어줬어요.잘 닫히더라구요.


불도 들어와요.이거들어오니까 잘 따라서 그려요.
소피,왕자,강아지 있네요.



필름이 엄청많아요.다 그리려면 한참걸리겠어요.
그래도 좋은지 꼭 안고 자기도하고 하네요.

A4용지로 작게잘라서 용지도 넣어줬어요.
사이즈가 a4용지 반이면 편한데 그거보다 작아서 사이즈맞게 잘라줘야해요.
엄청좋아하는 5살!! 5살선물 로 딱이네요.

따라그린건데 생각보다 잘하네요.


옆에 서랍도 있는데 아이가좋아하는 시티커 몇개 넣어주려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