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돌이 리폼 절약 Recycle

평택시 여성청소년 생리대지원 신청

세대주 유니콘 2022. 10. 26. 14:36
반응형

경기도에서 여성청소년 생리대지원사업을 하고있어요.온라인신청이 다 마감됐는데 평택시는 10월말까지라고해요.
일단 지역화폐앱으로들어가서 배너를 찾았어요.


근데 신청기간지나서 이후엔 뭔가를 찾을수가없네요
지역 주민센타 전화해봤더니 신청주소 전화번호로 알려주셨어요.

이주소로들어가면 된다는데 해봤는데 실패.
역시나 본인이어야하고요,
무엇보다 지역화폐앱이 14세미만은 신청할수가 없어요.오프라인으로가서 신청해야해요.

다시 주민센터 전화했더니 부모님신분증과 부모님핸드폰에 지역화폐어플만 있음된다기에 후딱 다녀왔어요.



현장접수라서 15일안에 들어오네요
내년은 할지안할지 모른다고 해요
분기별로39000원이에요
관내 지역화폐가되는 편의점에서만 가능해요.
왠지 이거 찾는게 또 힘들꺼같네요....

어쨌든 빨리나와서 다행이에요


모바일카드는 26일접수후 31일날 발급됐다고 메세지가 떴어요.아직 입금은 안돼서 0원 이네요.

조카는 다른시인데 작년부터 신청했다네요...^^;;;
올해 여러시로 많이 확대된거같아요.


오후에 바로 들어왔어요
엄청빠르네요
오프라인이 좋네요



지역화폐되는 편의점갔는데 안되더라구요
다른데갔더니 돼요
직원이 할줄모르나봐요....
해보다 안되면 딴데들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