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돌이 리폼 절약 Recycle

아이폰14 구매했어요 실가격

세대주 유니콘 2023. 7. 21. 21:46
반응형

아이폰14 구매했어요.  6개월뒤 사려고했는데, 9월에 아이폰 신제품이 나오다보니 기존제품을 할인해 주더라구요.  어차피 사줄꺼 미리 사주기로했어요.  할인할때 사야죠.
집에 인터넷과 티비를 타사로옮기면 따로 자부담 없이도 되긴했지만,  그냥 기존꺼 변함없이 쓰고싶어서 돈을 좀더내고선 샀어요.

기존인터넷티비 3년 재약정했고, 카드 신규발급받아서 30만원씩 2년 쓰기로했어요. 관리비도 포함되는 카드라서 금방 실적채울수 있어요.  다만 연회비가 24,000원정도씩 되네요 ㅡㅡ;;;
245,000원 송금했어요.

결과적으로 카드연회비2년치와, 인터넷 재약정시 받을수있던 40만원 포기한거니까, 70만원정도 주고선 산샘 이네요.



케이스는 그냥 투명한거로 했어요.  
전 갤럭시가 더 편하다보니 아이폰이 딱히 이쁜건 모르겠네요.  고장나거나하면 수리비도 많이나올텐데, 더 마음에 안들어요.  
아이가 쓸거라서 파손보험 가입했고, 혹시라도 고장나면 본인돈으로 수리하라고했네요.  
명절에 어른들이 주신돈으로요.  
잘 고장없이 쓰길 바래봅니다.  
최소한 6년쓰라고 했는데, 될려나 모르겠네요.  
기존폰은 얼마전에 새로 수리한건데,아깝네요.  중고로 팔아봐야 겠어요ㅜㅜ
아이는 매우 만족해 하고 있어요.
아이폰끼리 메신저같은게 있는건지 카톡없어도 메세지 주고받더라구요.  
그래도 카톡 다시 깔아줬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