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돌이 리폼 절약 Recycle

sk매직 식기세척기 설치예약 비용

세대주 유니콘 2023. 7. 24. 20:38
반응형


이사 오고나서 식기세척기를 바로 설치하지 않았어요. 이젠 설치좀하려고 예약했어요. sk매직 식기세척기 설치예약순서는 홈페이지에가서 해야해요. 고객센터에 보면 상담예약>분리설치예약. 있어요.  회원가입해서 로그인해야해요.



12인용 빌트인설치를 봐야하네요.  우리집껀 14인용인데,어차피 크기가 같아요.  
재설치비용66,000원+방문출장비20,000원이 추가되요.  

이사갈때는 46,000원+방문출장비20,000원 이에요.



주말이거나,휴일이거나 하면 좀더추가돼요.
홈페이지에 자세히 나와있네요.  


아마도 약간의부품비도 추가되겠죠?
10만원정도 예상하면되겠네요.  



집에있는 식기세척기 모델명이랑 주소등등 입력하고 예약했어요. 7월31일이 제일 빠른날이라서 그날했어요. 예약하면 카톡으로 메세지가와요.

다음날 오후, 혹시나싶어서 저 URL로 예약변경 하러 들어가봤더니 28일께 떴네요.  누군가 취소했나봐요.  재빨리 예약변경 했어요.

날짜변경된거 보이시죠?
회원가입만하면 예약잡기 편하네요.




자,이젠 씽크대를 옮겨야해요. 기사님은 설치만하시는거라서요.  빌트인은 양옆에 씽크대가 있어야 나사릔 박을수있어서 씽크대를 옮길꺼에요.
1번과2번중 고민하다가 가까운 1번을 뺄거에요.  옆에 씽크대를 옮겨서 60센티공간을 만드는거죠. 틈새가 보기싫지만 어쩔수없어요. 나중에 가리던지하죠 뭐. 기사님이와서 바로설치해주셨어요.


아답터가 없다고해서 추가됐어요 아답터가비싸네요. 저 파란색밸브있는 금속이요. 추가로설치한거라서 저거 떼내면 된다네요.  
담부턴 저거 챙겨가야겠어요.



짠 완성됐어요.  88000원 결제했어요.
반셀프 설치 성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