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돌이 리폼 절약 Recycle

망토담요 만들기 썬그립 티단추도구

세대주 유니콘 2023. 7. 2. 08:47
반응형

언니가 망토담요 하나사서 쓰는데 너무 부러워하는 동생이에요.  수면바지같은 원단의 담요가 많아서 그거로 망토 만들어주기로했어요.  
트레이더스 같은 대형마트가면 엄청춥잖아요. 그럴때좋아요.  차에다가 두고쓰면 좋아요.  
예전에 어린이집 에준거라서 담요사이즈가 좀 작아서 6살딸아이에게 딱이네요.  

예전에 사놨었던 썬그림 티단추 도구예요. 단추도구가 여러가지인데, 이거 정말편해요. 사실꺼면 이거로사세요. 단추크기는 두가지 틀이 들어있어요.

별도로 구매한 티단추에요. 이건 싼거 구매하셔도 되세요. 사이즈별로 사긴했는데, 큰사이즈를 대부분 사용해요.  작은건 아기때만 썼었네요.  

썬그립 티단추 도구
썬그립

암수 티단추 끼우고선 눌러주기만하면 되서 간편해요. 방향맞춰서 잘 해주세요.  양쪽이 여몄을때 겹쳐져야 하니까요.

이렇게요. 왼쪽라인과 오른쪽라인이 겹쳐야하니까요.  하다가 실패해도 부시고 다시하면되서 편해요.

망토담요 완청이에요. 단추는 세개만 했어요. 음,좀더 넓은 간격으로 했었어야하나 조금 고민했네요.  아이는 좋아하네요. 다음애 마트갈때 써야겠아요. 차트렁크에 갖다가 놔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