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돌이 리폼 절약 Recycle

기프티콘 판매 비싸게팔기 기프티스타

세대주 유니콘 2023. 7. 15. 09:58
반응형

기프티콘 안먹을때 어떻게하세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제일많은데, 가끔오면 아이들 간식으로 교환해요.  하지만 그조차도 싫을때는 기프티콘을 판매해요. 요즘 나가서 커피마실때가 많은데 메가커피는 2천원이면 되는데 스타벅스는 두배나비싸잖아요?
스타벅스 기프티콘 하나팔아서 두잔 마시는 거에요. 물론 완전히 두잔마실 가격에 팔리진않지만, 전 팔아서 메가먹는게 더 좋더라구요.  


아메리카노 두잔짜리 기프티콘이에요.
기프티콘 핸드폰에 저장해놓은 이미지를 입력하면 가격이떠요.  
9천원이 정가인데, 기프티스타 에서 7250원에 산다네요.  예전에 저렇게해서 바로판매했어요.  
근데, 다른방법없나보니,,,,있네요?





일반판매,기프티판매 두가지가있는데요, 일반판매 클릭해요.  판매상세정보보기 보이시나요?
그러면 동일제품을 현재 얼마까지 거래했는지 떠요.  최고정산가가 8100원까지있네요.  
저도 8100원으로 입력해줘요.


이렇게해서 판매신청하면, 견적완료됐다고 한참뒤에 메세지가와요. 그럼 판매승인하고, 기다리면돼요.



보시면 대충 얼마나기다려야 하는지. 시간이나와요. 1일20시간 기다리라고 나오네요.  매입상황 따라 몇일이 표시되기도 해요.  
판매가되면 하루정도안에 돈 입금됐다고 떠요.

바로 출금했어요. 수수료없어요.
기프티콘 안먹는거 팔아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