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돌이 리폼 절약 Recycle

밀크티 공기계 초기화

세대주 유니콘 2021. 9. 4. 13:23
반응형

밀크티 공기계 초기화

안녕하세요, 세대주유니콘 입니다. 초등학생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학습기기예요.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중에서 밀크티에 대해서 얘기해볼께요. 보통 2년정도 계약을 하는데 저는 1년5개월 사용후 해지를 했어요. (밀크티 해지과정에 대해서는 나중에 또 따로 이야기 해볼께요.)
밀크티학습용 기계가 삼성갤럭시탭A6 이예요. 보통 이게 인터넷에서 23만원에서 비싸도 30만원이면 사는건데,
제가 실제로 납부한 총금액은 648000원 입니다. 학습기기에서 기계값은 매달 27000원씩 냈는데 결코 적은돈이 아니에요. 물론 잘 사용하면 다행이긴 하지만 저처럼 사용못하는경우 태블릿으로 다시 사용해보세요. 이걸 사용을 안하고 집에다가 방치하시는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이건 밀크티 학습기에서 쓰는 케이스인데요, 이거 꽤 괜찮아요. 이건 밀크티에 문의해보니 소모품이라고해서 자판고장났을때 as안된다고해서 새로 32000원주고 구매한거예요. 두달밖에 안된거라서 완전 새거네요..ㅜㅜ 아까비...
그래서 쓰려고합니다.

이렇게 세워놓을수도 있어서 나름 좋아요. 덮으면 태블릿케이스로 쓸수있구요. 다만.....

태블릿만 벗겨내다가 저렇게 케이스가 깨질때도 있어요. 어흑...ㅜㅜ
얼마 못쓰고 버려야할꺼같은 예감이 드네요. 슬프다...ㅜㅜ



기계에는 이미 학습용프로그램이 설치되어있는데, 삼성서비스센터에 가셔서 초기화 해달라고하시면 무료로 해주세요. 사람없을땐30분~ 1시간정도만 걸리면 해주시더라구요. 무엇보다 비용이 무료여서 너무 좋았어요. 룰루 랄라 집에왔는데...헉...ㅜㅜ 아기가 펜을 고장냈어요. 그래서 다시 갔습니다. 갤럭시탭A6 펜 심만 사는건 2천원이었어요. 기종마다 다릅니다.



자 이제 해볼까요? 이젠 그냥 태블릿처럼 보이네요.ㅎ 이비스페인팅 프로그램 하나 깔아줬어요.
아이들이 그림그리고 하는거 좋아하는데 여러가지 무료어플이 있더라구요. 잘보이는곳에 깔아줬어요.
포토샵하고 비슷한데, 좀더 간단하게 사용할수있어요.

일러스트로 그리는것처럼 할수있어요. 이렇게해서 간단한 그림이나 웹툰같은거 만들어도 좋구요.
아이에게 여러가지 체험할수있는 환경을 만들어주고 싶은데, 그런거하려면 역시 부지런해야 하더라구요.
이거 해달라고 1년을 졸랐는데 그동안은 밀크티프로그램이 있어서 해줄수가 없었어요. 작업하다가 다시 밀크티로 튕겨들어갔었거든요...해지하고나서야 겨우 해줬네요.ㅎㅎㅎ


이렇게 작업도중에 화면을 돌려줄수도 있어요. 처음해보는거라서 엄청 헤메는 중이예요.ㅎ
저도 해서 이모티콘 그려볼까봐요.

간단하게 스마일 그려봤어요. 티스토리에서 쓸 캐릭터하나 그려봐야겠어요. 유니콘으로....

이젠 아이가 한다고해수 줬더니 이것저것 하느냐구 두시간은 잡고 있더라구요. 와우~~~엄청 열심히 하네요.
티비나 유튜브만 보는것보단 그림그리고 노는게 더 좋네요.

차타고 한시간이상 이동할때도 아이들 심심했었는데, 태블릿에다가 영화 담아가서 보여줘야겠어요.
근데 여기다가 옮기는방법이 또 뭐가있나 알아봐야하네요...ㅜㅜ 철저하게 필요할때마다 인터넷검색해서 하는지라...한동안 또 바쁘겠어요. 이 기계로 원격수업 들어도 되는데, 그동안은 수업하다가 밀크티로 다시 소환당해서 아이가 싫어하더라구요. 그래서 한달전쯤 화상카메라를 하나 사줬거든요.
진즉 해지하고선 오롯이 태블릿으로 쓸껄....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그리고 또 이걸 활용하는방법이 뭘까요?? 그림그리기용, 영화용...그리고 뭐???다들 뭐에 쓰시나요??

요즘 맘이 날아가게 날씨가 좋네요. 테스트할겸? 영화 다운받아서 담아갖고, 드라이브좀 다녀와야겟어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