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 Plant

블루베리 묘목 구입 배송최고

세대주 유니콘 2023. 1. 13. 16:53
반응형

 

엄청큰 블루베리 택배입니다.

 

블루베리 묘목 키우기 인터넷으로 구매하기

블루베리 따먹고싶어서 인터넷으로 주문했어요. 무엇보다 나무가 크고 배송이 안전한것 위주로 골랐어요. 삼일만에 배송대서 았는데요,엄청크네요. 블루베리 4년생묘목 뉴하노버 에요. 배송비포함 2만원 이었어요.
110센티 아이와 같이서봤는데....
박스가1M정도 되나봐요.

블루베리 4년생묘목

근데 박스열어보니 ,나무가 엄청크네요. 윗부분이 겨우 들어가있어요. 조심조심 꺼내줍니다.
화분에도 끈으로 단단하게 고정돼있고, 비닐로 한번더 쌓여있어서 깔끔하게 배송됐어요.

이렇게 배송도좋고 포장도 잘된 식물은 처음이에요.
임시화분이라서 처음부터 화분도 같이사면 편해요.

임시화분이 깨져있는데, 이건 임시화분이라서 다른거로 분갈이해야해요. 큰하분이 필요해서 블루베리 용으로 나온 천화분을 살까, 아니면 큰 플라스틱 화분을살까 고민중이에요.

블루베리 묘목은 베란다에서 키울꺼에요.

일단 베란다에 놔뒀어요. 배송이 제대로와서 묘목도 커서 봄이 무척 기대돼요.
플라스틱 화분이 젤 맘에들긴 하는데 다이소가서 휴지통하나 사서 구멍뚫어서 써야겠어요.



통큰블럭 통으로 대형화분 만들기

통큰블럭 통이에요.전동드릴 기리?로 구멍뚫어줬어요.오래걸렸네요.

쿠팡으로 전날 흙주문해서 다음날 옮겨심었는데,흙이 많이필요하지 않네요.
지름이 30정도인데 화분이 쬐금 작은거같기도하고....

블루베리 전용흙

50L구매했는데 쬐금쓰고 다남았어요.
아무래도 화분이 더커야 될꺼같아요.
좀더지켜보다가 더 크게하던지 해야겠어요.

https://unicornhome.tistory.com/m/124

 

다이소 바퀴 화분받침대 가성비최고

블루베리 묘목 사서 키우고있는데요, 블럭통을 구멍내서 화분으로 만들었더니 통풍이 잘 안되더라구요. 고민하다가 다이소에 가서 바퀴달린 화분받침대 하나 사왔어요. 20kg까지는 괜찮다고해

unicornhome.tistory.com

통풍과 이동을 위해 마련한 화분받침대에요.  핸드메이드 화분의경우 아래부분 통풍이 잘 안되는데 이거쓰면 유용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