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돌이 리폼 절약 Recycle

자동차키 배터리 교체방법 쉬워요 (기아 현대 동일)

세대주 유니콘 2022. 11. 7. 17:51
반응형

방전된 차키에요

기아자동차 쏘렌토 차키에요.대부분의 차키가 비슷해요.배터리 본인이 바꾸셔도 되세요.비용은 1000원정도 입니다.완전싸죠? 배터리 교체방법이 쉽기까지 해요. 현대차든 기아차든 차키 배터리교체는 동일해요.
지금보이는쪽이 앞쪽이죠.

열쇠 수동으로 열수 있어요

기아자동차 쏘렌토 차키는 뒤쪽에 버튼하나가 더있어요.그거누르고 잡아당기면 차키가 나와요. 자동차 스마트키 배터리가 방전되도 수동으로 차문을열거나 시동을 걸수 있어요.

차키 배터리 교체방법1

안쪽은 이렇게생겼는데요 칼이나 드라이버같은 납작한거로 가운데를 분리해줄꺼에요.
지금보이는 앞쪽부분이 분리될꺼에요.틈새잘보고선 천천히 분리해주세요.

차키 배터리 교체방법2

차키 배터리 교체방법 배터리2032

짠^^ 분리됐어요. 배터리가 cr2032 네요.체중계 건전지랑 같은번호네요.많이쓰는 배터리번호네요.

다이소 차키 배터리 2032

지난번에 체중계 배터리 교체하느라 하나쓰고 하나남았어요.다이소에서 1000원에 팔아요.

차키 배터리 교체 성공

눌러보니꺼 빨간불이 들어오네요.카메라로 포착하긴 실패...^^;;어쨌든 됩니다.배터리교체 집에서 스스로해보세요. 쉬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