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돌이 리폼 절약 Recycle

아파트관리비 확인 아파트아이 캐쉬백

세대주 유니콘 2023. 1. 19. 23:26
반응형

아파트관리비가 이번에 폭탄으로 많이 나왔다고 난리네요.저도 아파트관리비 미리 알아보려고 아파트아이 가입했어요.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으면 되세요.
회원가입하는데 추천인에 u9d2F 입력하면 1,000원 캐쉬백 받으실수 있으세요.


전 핸드폰으로 본인인증해서 가입했고, 가입하자마자 내가 사는 아파트가 뜨네요.
원래 기본셋팅 해야한다는데 전 바로되네요??관리실에서 했으니 그런거겠죠?

관리비 폭탄이라는 12월 고지서봤는데 역시나 폭탄급 관리비네요. 평소보다 10만원정도 더나왔어요. 평소에 22도로 맞추고살아요.
안방 너무추워서 거실에서 모여서 잤어요.전기장판 난방기 하나만 작동시켰네요.
많이나온집들은 50만원정도씩 나왔던데 속쓰리긴 하지만 이정도면 선방했네요.



캐쉬있는거 바로 다음달 관리비 차감신청 했어요.
네이버포인트로 납부된다고해요.
카드결제 혜택 떨어지고나면 이것도 이용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