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체험 육아 Daily

10월영화 헬로카봇 수상한 마술단의비밀 재밌네

세대주 유니콘 2022. 10. 2. 23:11
반응형

헬로카봇 극장판이 3년만에 개봉했어요.9월28일에 개봉했는데 개봉하자마자 보러갔어요.아이와둘이봤는데 결론은 온가족이봐도 좋단거에요. 어린이영화 보면은 좀 이상 하고한데 이건 괜찮았어요.
영화보고나면 종이가면주는데 cgv에서봐서 빨간가면받아왔어요.두개주더라구요.


전단지인데 이미 영화를 다보고나서 보니까 내용이 다 한장에 들어가있네요.저도 저런수박 사먹고싶어요.

뒷장에 줄거리내용 나와요.펜타스톰X는 저도 예전에 들어본게 기억나네요.로봇이 많이나와요.
아이들이 영화보는내내 재밌어하더라구요.




가면인데요 끈이 좀 아쉬워요.종이도 얇고요.그래도 아이들이 몇일은 갖고놀더라구요.
유치할거같아서 큰애 안데려갔는데,초딩 큰아이도 보면 좋았었을꺼 같네요.



영화보고난뒤 물총 챙겨서 놀이터나가서 놀았어요.어린이집에서는 영화보고온거 자꾸 얘기하니까 남자아이들과 얘기거리도 있나보더라구요.

개천절에 뭐할까 하신다면 헬로카봇 추천해요.
참 cgv에서 작은거 팝콘세트 주문하면서 500원,500원 추가하면 팝콘이랑 음료 사이즈업 해주더라구요.큰콤보 셋트보다 싼거맞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