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체험 육아 Daily

동삭동 더샵1단지 커피숍 커스텀커피 평택지제점

세대주 유니콘 2022. 9. 26. 18:33
반응형

모산초교 앞에 커피숍이 3개가 있어요. 모산초교 바로 앞에 있는 초록색 커피숍이 커스텀 커피인데요, 동삭점인 줄 알았더니 평택 지제점이네요.
가게들마다 명칭들이 달라서 혼란스러워요.
옆에 커피숍은 동삭점이던데....^^;;;
네이버로 주문 가능하다네요. 픽업할 때 미리 해놓으면 좋겠어요.


지인 언니랑 모처럼 마시러 왔는데 산책했더니 힘들어서 커피 마시러 왔어요. 커피숍이 3개인데 다 꽉 차서 제일 멀은 여기까지 왔네요.

여기서 주문하면 되세요. 지역화폐 돼서 했는데요 가격은 할인이나 이런 건 없어요. 넓고 학교 앞이고 커피맛 좋고 해서 가끔 가요.

픽업할 일이 없어서 이용 안 하지만 필요한 분들께 유용하겠네요. 시간 절약되니까요.
그래도 매장에서 먹는 게 젤 좋네요.
학교 앞이다 보니 초등학생 맘들이 더 많은 거 같아요.

매장이 넓고 야외테이블도 있어서 사람들 많이들 와요. 이날 햇빛이 따가워서 안에서 먹었어요.

커피 라테 4500원
지역화폐로 결제돼서 좋아요.
지역화폐 되는 데가 점점 줄어들어서 아쉬웠는데 커피숍들은 아직 다 되네요^^
이달에도 인센티브 있던데 충전해서 써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