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돌이 리폼 절약 Recycle

애드센스 광고중지 주소인증PIN

세대주 유니콘 2024. 4. 1. 09:00
반응형

티스토리 운영하면서 애드센스 광고도 노출시키고 있는데요. 주소인증 PIN에 대해서 이야기해 봐요. 분명 이런 게 작년에 왔는데 뭘 이런 걸 우편으로 보내나 싶어서 버렸어요.  구글 메일도 자주 안 들어가서 메일이 온 것도 몰랐었어요.  얼마 전에 광고수익이 궁금해서 들어가봤더니 주소인증 PIN 번호가 입력이 안 돼서 지급이 보류됐다는 거예요.  확인결과 몇 달 전부터 광고가 중지 됐어요.  전 그것도 이제야 알았네요.  


주소로 다시 우편을 받을 수 있게 신청했는데 3월 15일 날 발송했다고 메일이 왔어요. 그리고 2주 뒤인 3월 28일에 도착했어요.  주소핀만 입력하면 다시 광고가 생길 줄 알았더니 아니었어요. 이미 중지가 된 거였어요.




애드센스 왼쪽상단 세줄클릭>>>사이트
여기 들어가서 보면 내 블로그가 검토필요라고 되어있는 거예요.  검토요청을 신청했고 3일 있다가 내 블로그상태가 준비됨으로 바뀌었어요.  심장이 조마조마했었어요.  이거 오래 걸리면 광고 처음부터 다시 승인신청 해야 했거든요.  

다음날 확인해 보니 광고가 붙어서 수익이 발생했어요.
야호~~~!!
구글 메일 자주 확인해야겠어요.


이제 100달러 가까이 돼면 계좌도 입력해야해요.  애드센스로 돈벌기 쉽진않네요. 할일이 많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