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돌이 리폼 절약 Recycle

지역화폐 돈옮기기

세대주 유니콘 2024. 1. 19. 09:55
반응형

화성시민 100만명 기념으로 지역화폐 무료발급 받았어요.  남편꺼랑 두장받았어요.  구분을 위해서 다른디자인으로 받았어요.   검정이 이쁘네요.  



화면에서 내지갑 클릭하면 카드화면이 나와요.  맨위에 카드관리 둘러주세요.  



돈이있는 기존카드를 선택하면 아래에 돈 옮기기 메뉴가 있어요.  클릭하고선 어떤카드로 옮길지 선택만 하면돼요.  



짠~잔액이 옮겨졌어요. 간단하죠?
인센티브 줄때는 꼭 충전해놓고 쓰고있어요.  30만원씩 두장카드에 충전해요.  그러면6만원이 생기죠. 일반카드 보다 훨씬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