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돌이 리폼 절약 Recycle

티플러스 100원 요금제 데이터 추가구매

세대주 유니콘 2024. 3. 23. 09:50
반응형


티플러스 데이터 추가구매 이야기 해볼께요. 티플러스 이벤트로 12개월동안 한달에100원 요금 사용중이에요. 데이터6GB 문자300건 음성300분 이라서 넉넉해요. 근데 이번달에 뭔일인지 20일만에 데이터를 다 써버렸네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니까 데이터 추가 구매하는게 있어서 고객센터와 통화했어요.


티플러스 고객센터

티플러스 고객센터는 9시부터 통화 가능하고 각 통신사마다 전화번호가 달라요. 무료번호로 통화했어요. 




고객센터와 통화해본 결과 전 데이터를 추가구매할수 없다네요. 일반요금제 였다면 구매 가능하지만 이벤트때 가입한 요금제때문에 안된데요.


제 요금제는 데이터를 오버해서 쓰게되면 최대19800원까지만 요금이 부과되고 그이후엔 느리게해서 제공된다고해요.
무슨말이냐면 그냥 데이터 더쓰는거 비싼요금으로 계속쓰라는거에요.

결국 저처럼 이런 이벤트로 가입하신분들은 데이터 넘지않게해서 사용하시는게 정답입니다. 사실 6GB만 해도 넉넉하긴 해요. 아껴써야겠어요.  이번달은 남은 10일동안 데이터 최대한 아껴쓰고요.



어디 길찾아갈때 네비때문에 데이터 많이쓰는데 이걸 특히 자제해야겠네요.




28일날 데이터 다썼다고 문자가 왔어요.  이미 그전에 다쓴줄 알았는데 조금 남아있었나봐요.
휴. 다행이네요. 4일만 조심하면 되겠어요



31일 오후까지 엄청 조심하면서 썼는데요. 문자왔어요.
얼만큼 쓴건지 모르겠지만 1만원을 사용했다네요.  
핸드폰에서 와이파이 설정들어가면 그아래 데이터사용을 확인할수 있어요.





1GB를 초과한거로 나오네요.  
결론은 1GB에 1만원 인거네요.
다음부턴 한번씩 확인하며 절대 초과안하고 써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