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체험 육아 Daily

대형튜브 유니콘 튜브 준비

세대주 유니콘 2021. 9. 4. 15: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대주유니콘 이예요. 아이들이 대형튜브를 계속 사고싶어했었는데 가격도 비쌀거같았고, 보관하는것도 힘들꺼같아서 매번 망설였었어요. 몇년동안 계속 이야기하길래 결국 샀어요. 근데 여름 다지나서 샀음...ㅋㅋ 그게 좀 아쉽긴하지만 내년 여름에 잘 쓸꺼라고 생각해요. 중고샾에서도 구매를 생각했었는데 가격이 싸진않더라구요. 별차이없어서 그냥 구매하게 됐어요. 이만한 대형튜브가 2만원도 안돼요~~와우!!!

 

아이들이 제일 원한건 홍학(플라맹고 튜브)이었는데 목부분이 약해보여서 유니콘으로 고르게됐어요.

티스토리 하면서 딱 보이는게 이거여서 닉네임도 유니콘으로....ㅋㅋㅋ 

박스안에 구멍났을때 수리하는 테이프 몇개 들어있어요. 박스채로 잘 보관해놔야겠어요. 

사은품까지 주더라구요. 가격이 저렴해서 생각도 안하고있었는데....득템한거죠.

이상하게 이런거 다 쓰지도 않으면서 막 쟁여두면 뿌듯하고 하잖아요?

아이들 물놀이하고 할때는 확실히 대형타올이 있는게 최고예요. 체온유지하는데 최고~~~

 

 

 

작년쯤에 구매한 튜브에 바람넣는 기계에요.튜브입구 모양이 3가지라서 유니콘튜브에 다 쓸수있더라구요.

대형튜브 바람넣는 입구가 모양이 다 달라요.유니콘의 경우 4곳이 있는데요...사진으로 보세요.

 

 

 

꼬리부분은 일반튜브모양 이네요

옆에는 좀더 큰거...목부분이예요.

몸통따로, 목따로,꼬리따로 바람넣는 거예요.

 

 

몸통부분인데, 여기도 구멍이 큰거예요. 저 몸통 아랫쪽에도 구멍이있는데, 바람 빼는건가봐요. 막 열어두면 바람이 빠지더라구요. 캠핑가시는 분들은 캠핑장에 기계가 있거나 하기도해서 괜찮은데, 개별적으로 가져가시는 분들은 이렇게 큰거 바람넣을려면 7천원~1만원정도까지도 돈이 들어요. 그건 감안하시고선 구매하셔야 하세요~~~

다행히 바람빼고 정리 잘 하면 부피가 적다는것에 위안을 삼습니다. 

 

 

짠!!! 너무 이뿌죠. 아이들 좋다고 난리났어요!!!ㅋㅋㅋ

큼직해서 미취학 아이들 두명정도는 너끈히 타고 놀수있어요.

 

목 옆에 손잡이도 두개나 있어서 아이들이 목에 메달려있기 좋아요.

이렇게 커다란 대형튜브가 바다에서 뒤집히거나 하지않아서 좋아보이더라구요.

 

 

너무 편해보이죠? 저기서 돌아가면서 내려오지를 않아요. 우리는 큰아이가 초등고학년이다 보니까 같이타기엔 좀 무리일꺼같네요. 각자 따로 타야겠어요. 어쨋든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니까 좋아요. 빨리 바다에 가고싶어요~~

참, 뒤에보이는 소파가 4인용소파인데 3인용소파 만큼 커요.

 

 

 

 

 

전에 찍어놨었던 바다 사진들... 바다수영이 의외로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몽산포나 청포대쪽은 갯벌이 드러나도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바다가 있어서 쉬지않고 수영을 계속할수있어요.바닥도 모래바닥이라서 아이들이 놀기에 좋더라구요.

어서빨리 아이들이 대형튜브 타고선 노는거 보고싶어요. 늘 다른사람들 갖고온거보면서 부러워서 바라보던 모습이 너무 짠했었거든요.^^;;;;  접어서 넣어놓을꺼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좀 걱정되네요...잘 할수 있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