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체험 육아 Daily

아이알리미 등록

세대주 유니콘 2021. 11. 9. 05:46
반응형

어린이집 등록후 아이알리미 카드를 보내주셨어요.이거 등록하면 등원하원 정보를 보호자 핸드폰으로 받아볼수 있어요.
이미 초등자녀가 있어서 등록되어있는데요,추가해 보도록 할께요.

설명서에 나와있는데로 어플을 먼저 깔아야돼세요.
폰에서>>> 구글플레이에서 >>>아이알리미 검색해서 깔면 됩니다.

아이알리미는 요런 어플입니다.등하원뿐만 아니라 가끔씩 중요한 메세지들도 오곤해요.

맨아래 보시면 자녀추가 부분 보이시죠?
오른쪽에요.

처음하시는분들은  등하교 서비스신청을 먼저하셔야 해요.전 이미 등록한상태라서 볼수가없어요.

자녀추가 하시면 이렇게 적는부분이 나와요.
다 적으시고 등록을 누르면,,,,,


단말기번호 입력하라고나오는데 두가지에요.
8자리짜리가있고 9자리짜리가 있는데
어린이집에서 가져온 카드뒷면보시면 적혀있어요.
우리아인 9자리라서 그대로 적어줬어요.

등록이 완료되었네요.
이젠 가방에 달아주기만 하면되요.
메인화면에서도 두자녀가 등록되어있네요.한번에 볼순없고 화면을 옆으로 이동해야지 둘째가 보이네요.



이렇게 고리에달아서 어린이집 가방에 달아줄꺼에요.

지금은 이렇지만 초등학교가면 이것외에도 밴드도 깔아야하고 학교종이 어플,줌 어플도 깔아야돼요. 요즘 초등학교는 밴드모임에서 반공지를 올리고 하더라구요.정말이지 스마트한 세대 ㅎ

아참 어린이집은 키즈노트가 또 있어요.매일매일 사진받아볼수 있어서 좋긴하지만 그많은아이들 단독사진찍느라 선생님들은 아이들 보실시간이 없으시네요.


그리고 이젠 아이사랑 어플은 삭제해야겠네요.
중간에 다른 어린이집 입소했거든요.
핸드폰에 어플들좀 줄이고싶어요.어플이 너무많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