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체험 육아 Daily

와플기계 추천 및 사용법

세대주 유니콘 2024. 3. 15. 16:44
반응형

와플기계 종류가 정말 많은데요 사용법은 단순하고 거의다 같아요. 한번만 사용해보면 두려움없이 만들수 있어요.  제가 쓰는건 쿠팡에서 판매중인 제품인데요. 단미 와플 샌드위치 메이커 기준으로 알려드릴께요.


대부분 와플기계 구성품은 이렇게돼요. 본체,교체가능한 와플이나 다른 판,설명서


와플기계 팬 교체

일단 처음엔 샌드위치 판이 돼어있네요. 전 와플이 먹고싶으니까 와플팬으로 교체할께요. 아래에 있는 버튼을 아래쪽으로 당기면 팬이 분리돼요.

위아래 패 둘다 교체해주세요.

와플기계 사용법


계란,우유 넣고 섞어준뒤 팬케이크 가루를 섞어주세요. 전 노브랜드 제품 이용했어요. 소량이라서 먹기 좋더라구요.  

와플기계

와플기계를 예열해주세요.  버튼눌러서 예열하는 기계도 있는데 이제품은 전원만 키면 바로 예열이되네요.  손잡이두개를 잠금장치로 고정해주세요. 플라스틱으로된 저 부실한게 잠금장치에요. 예열이되면 불빛이 사라져요.


숟가락으로 두 숟가락 올려준뒤 뚜껑을 닫아주세요. 너무 듬뿍 하면 삐져나와서 청소하기 힘들어지니까 모자란듯이 넣어주세요. 뚜껑닫고 잠금장치로 잠궈주세요.  하다보면 불이 켜졌다가 꺼졌다가 하는데요. 전 반죽넣고선 딱 4분있다가 열었어요.  
3분30초에 열어도 되구요.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와플이 완성됐어요. 떼낼때는 플라스틱 집게같은걸로 스크래치 안나게 떼어주세요.  

두번째 만든건 반죽이 좀 많았네요.  위아래 더 번졌어요.  이따 다 식으면 청소해줘야해요.

꿀과 초코시럽,과일 얹어서 아이간식으로 줬어요.
보기에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까페에서 먹는거 같다며 아이가 좋아하네요.  
아이가 먹을껀 가위로 잘게 잘라줬어요.  

와플기계 추천

와플기계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차이점이라면  팬종류가 많고 적은게 차이 같아요.
그리고 예열할때 버튼이 있느냐 없느냐,타이머가 있느냐 없느냐 차이에요.  
가격차이가 많다면 비싼걸 살필요는 없어요.  
실제로 제일 많이쓰는건 와플팬이에요.  많은 기능이 요구되는 기계가 아니다보니 예쁜거로 사시며됩니다.

와플팬에 다양한 그림이있는 제품이 있으면 좋겠네요.  미국 코스트코에 가격까지 싼 그런제품 나왔다던데 저도 사고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