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Cook

노브랜드 베이글 크림치즈 맛

세대주 유니콘 2023. 12. 6. 16:25
반응형

뒤늦게 베이글에 입문했어요.  맛있더라구요. 처음에는 파리크라상에서 사먹었는데 하나가격이 3500원저도 했던거같아요.  갓나왔을땐 맛있지만 식으니까 맛없더라구요.  코스트코에서도 많이들 대용량으로 사던데 전 거긴 회원이 아니라서 갈수가없네요.  그게 아니라고해도 대용량은 자신없어요.  노브랜드 갔다가 후기보고선 베이글 사왔어요.  어니언모닝베이글.  

오늘이6일인데 10일까지네요.  보통 일주일정도 유통기한일꺼 같네요.  

향기만 맡아도 맛있는 양파링 냄새가 나요.
노브랜드 제품은 호불호가 강해서 반드시 여러개 후기읽어보고 사요.  

칼로 대충 반으로 갈라주세요.   갈라서 냉동보관 많이하던데 저도 남으면 해보려고해요.  혼자먹어야해서 양이 부담스럽네요.  하지만 가격은 부담스럽지가 않아요.  1봉지가 3680원 이에요.   빵집베이글 한개값이네요.  

토스트기에다가 살짝 구워주세요.  질겨서 잘 안잔라지네요.  칼좀 갈아놔야겠어요.  
노브랜드 크림치즈에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보다 뻑뻑해서 식빵에 바르는 용도로는 추천하지 않아요.  바르기 힘들어요.  
하지만 베이글엔 강추해요. 빵이 단단하다보니 잘 발라지고 따뜻해서 살짝 크림치즈가 녹아서 더 맛있어요.  

향긋한 양파향에다가 크림치즈까지 얹으니까 진짜 맛있네요.  다만 이거 칼로리가 높아요.  여러개먹으면 안됩니다.  ^^




결국 두쪽 다 먹었어요.  완전맛있어요.
노브랜드 강추 제품~~!!!



꼬치어묵에 이어서 베이글도 추천해요.  



이것도 노브랜드에서 산 식빵이에요.  
제과점빵보단 안맛있지만 길거리토스트빵 보단 맛있어요. 가격은2300원정도.  가끔 사먹을만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