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Travel

경주여행 국립경주박물관

세대주 유니콘 2021. 11. 20. 11:22
반응형

비단벌레전기차 타고나서 국립경주박물관에 왔어요.주차자리있었고 입장료무료였어요.

에밀레종으로 알고있는 성덕대왕신종 이에요.녹음된소리도 나와서 오길 잘했다 싶었어요.

포토존있어서 사진도찍었어요.사진나온거보니 예쁘네요.

관심있던거 몇장만찍어봤는데요, 박물관안에서 촬영금지로 알았는데 다들 찍기에 저도 몇장찍어봤어요.금귀걸이인데 그였날에 만들었단게 너무 신기할정도로 정교하네요.

둘째가 나가고싶어해서 여기만보고선 나올수없었어요.담에 간다면 자세히보고싶은 곳이었어요.역시나 단체관광중인 학생들이 엄청많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