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체험 육아 Daily

놀이대전 수원 모모와친구들 키즈까페

세대주 유니콘 2023. 6. 7. 08:00
반응형

위메프 에서 놀이대전 쿠폰으로 구입한 모모와친구들 키즈까페 에 다녀왔어요.  공휴일 2시간 기준으로 18900원인데,위메프에서 1만원 할인받아서 8900원 결제했고요,어른은 5900원 이에요. 합계14800원 내고 다녀왔네요.
음료수는 안에서 각자 사서 먹어야해요.  11시오픈이고, 무료주차3시간 적용돼요.

역할놀이,블럭놀이 할수있어요. 인형놀이엔 인형이 아예없네요. 아이가 당황 하더라구요.

들어가면 게임기가 많은데 다 돈내고 해야해요. 결국 한번 하게 해줬어요. 대체로 가격은 1,000원 이었어요. 어른들 음료마시는 테이블이 이 근처에 있어요.

위에서 내려다본 풍경이에요.  규모가 큰데, 세세한 부분이 좀 아쉬웠어요.
트램폴린은 노래는 들리는데 영상은 없더라구요.
바람공(?)기계도 있어요.
기차도있고,페달자동차도 있어요. 페달자동차의 경우 정확한명칭은 모르겠네요.  12시반에 3명씩만 들어가서 탈수있는데, 키130센티 이하는 보호자가 같이앉아야해요. 같이들어간 남자아이가 분노의질주를 해서 두번이나 뒤에서 박았는데 충격이컸어요.  생각보다 속도가 빠른 자동차거든요. 아이혼자 앉았다간 저렇게 뒤에서 충돌해오면 차사고처럼 충격이 크겠어요.
입장전에 속도내지말라고 주의를 줘야할꺼 같네요.

물고기잡기인데, 자석에 잘 안붙어요.  줄도 짧고요. 힘들게 다섯마리잡았고,옆에 아이들 하다가 포기하고 다 가버리더라구요.  



기차타거나 할땐 방송나와요.  아이들 좋아했어요. 아참,화장실이 여기나가서 왼쪽에있는데,찌린내가 나네요. 윽,,,

대체적으로 좋았어요.  동탄에서 가는데 20분 걸렸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