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까페 음식 Must-eat restaurant

봄나들이 왕송호수 조가네갑오징어

세대주 유니콘 2023. 3. 4. 09:30
반응형

수원 봄나들이 장소 왕송호수 조가네갑오징어

수원 나들이 갈만한 장소로 왕송호수 추천해요.  커피숍과 음식점이 호수우변으로 엄청많아요.  11시오픈이라서 조가네갑오징어 왕송호수점에 갔어요. 30분지나서부터 사람들 엄청 오기 시작했어요.  편히 먹으려면 오픈때가시길 추천해요.  주차장에 우차후 2층으로 가면되세요.  

내부가 깔끔하고 창밖으로 보이는 호수풍경이 참 멋져요. 백로도 계속 볼수 있었고요.  쌍안경 하나있었음 좋았겠네요.  음식주문하고 빨리나왔어요.  

기본반찬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나중에 밥까지 비벼먹을꺼 생각하면 너무 배부르겠어요.  일단 2인분 시켰어요.  관자+ 갑오징어는  먹어본적 없어서 그거 시켜봤어요.

통으로나오는데 열심히 잘라서 작게해서 먹으면 많아져요.  쌈에도 싸서먹고, 콩나물도 같이먹고하니까 배불러와요.  

새우튀김을 빼놓으면 안돼죠.  4마리 8,000원 이었는데 맛있었어요.  일행이 양보해줘서 3마리 먹었어요.  너무 배불렀어요.  

볶음밥 하나만 했는데 너무배불러서 전 두입먹고끝냈어요.  일행이 다먹었고요.  
먹고나서 주변에 양쪽으로 미니 공영주차장이 있더라구요. 거기다가 차 주차시켜놓고 산책좀 했어요.  봄에 산책하기 너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