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체험 육아 Daily

블루투스 이어폰 연결방법 penton

세대주 유니콘 2023. 2. 3. 11:32
반응형

줄있는 이어폰을 주로쓰는데 아무리찾아도 안보이는거에요.  할수없이 남편꺼 블루투스이어폰 가져왔어요. penton 꺼내요. 전엔 다른거였는데 잃어버려서 다시 샀나봐요.  
전철타고 한시간 넘게 이동해야하는데 영어공부할꺼라서 소리를 들어야하거든요. 케이스에 딱 들어있어서 잃여릴염려도 없고, 줄이 꼬일염려도없고 편하네요.  


병점역에소 공영주차장에 주차했는데 서울다녀올동안 주차비가 얼마나 나올지 걱정되네요.  

penton 블루투스이어폰

일단 케이스에서 꺼내야해요. 그리고나서 핸드폰에서 설정 들어가서 블루투스키고, 자동으로 잡히는 여러 기기들속에서 내꺼를 찾으면되세요.  

penton은 바로떴네요. 이거맞나 일단 등록연결해주세요.  바로들려요. 이버에 써보니 너무 편하네요. 하나사서 갖고다녀야겠어요. 아이도 이런거 사달라고하던데 다음에 한번 생각해봐야겠네요.  


기계치에겐 이것도 한참 헤맸어요. 블루투스이어폰 연결방법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