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체험 육아 Daily

LG하이라이트 구입기

세대주 유니콘 2023. 1. 31. 21:56
반응형

LG전자 하이라이트 설치
하이라이트 장점 및 인덕션과 차이점

하이라이트를 구입했어요.  인터넷으로 구입했고요 주문하고선 일주일도안돼서 왔어요. 하이라이트를 꼭 사고싶던건 아니었는데 이사가는집에 가스가없어서 이기회에 유즘 핫하다는 하이라이트 구입해야겠다 싶어서 샀어요.  가격은 45만원정도 했어요.가성비따졌을때 LG꺼가 제일 좋았어요.  

인덕션은 그릇을 다 바꿔야해서 안했어요. 기존그릇 대부분 사용할수있는 하이라이트로 했어요. 최고로좋은건 가스불이긴해요. 하이라이트는 쬐금 예열을 기다려야해요.  
그래도 냄비손잡이가 막 뜨겁거나 하진않더라구요. 그것도 장점이죠.  대신 유리나 뚝배기종류는 사용불가에요.  그래도 인덕션보단 나아요.  

원래 설치가 편한건데 이집은 잘 안돼더라구요.  기사님이 씽크대 중간부분 장식 떼내고선 거로 선넣어서 코드꼽아써요.
코드꼽고 설명들으면 끝입니다.

보통 2구정도 쓰고있어요.  사용한지 3달정도 됐는데요, 청소할때 정말 편하네요. 손아프고 할게 없어요. 물걸레로 닦아주면 끝이에요.

하이나이트 주의사항

다만 이런거 조심하셔야해요.식고나서 제대로 안닦고 다시 사용하면 타는냄새나요. 사용후 식으면 꼭 청소하셔야해요.
예열만오래걸리지 끓기시작하면 빠르게 오리돼요.  잔열이 오래가니까 사용한 팬은 옆으로 옮겨두는게 좋아요.  




하이라이트 단점

다만, 사용하고 시간이 지나니까 냄비가 닿는부분의 스크레치가 생겨요.  보기싫긴 하지만 그외엔 사용하기 좋네요. 강추입니다.


하이라이트 로 만든요리 안동찜닭과 우동
하이라이트 로 만든요리 닭봉

안동찜닭,우동,닭봉요리까지 이젠 숙달돼서 잘만들어서 먹고있어요. 렌지 청소 스트레스가 없으니까 여러가지 요리 시도하고 있어요.
전 예전에 청소가 엄청난 스트레스 였거든요.  


요즘은 인덕션과 하이라이트 섞인것도 나온다는데 그것도 괜찮아보이네요. 물ㄴ 가격도 알아봐야 하겠지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