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체험 육아 Daily

다이소 화성진안점 스텐걸이집게

세대주 유니콘 2023. 1. 30. 19:21
반응형

병점 롯데시네마 근처 사거리에 다이소가 있어요. 다이소 화성진안점 이라고 돼있네요. 건물에주차는 몇대 안돼지만 옆으로쭉 다 주차가능해요. 주차는 편해요.  

이쪽이 주차장 방면이에요. 이날은 걸어와서 주차걱정없이 사진찍었네요.

이날의 목적은 스텐걸이집게 사기였어요.
다이소라고 다있는건 아니고 매장마다 다른데 여긴 팔더라구요.  4개에 1,000원이라는 착한가격이네요.  모던하우스 이런데도 팔긴하는데 가격이 사악해서 다이소 여러곳 둘러보곤 했거든요. 드디어 구매했어요.



걸이에 걸기만하면 되서 편해요.  
예전에 유튜브에서 보고선 엄청사고싶었거든요.  
주방수건도 걸어둬요.

기존에 빨래집게로 걸어놨었는데 좀 거는곳이 좁아서 불편했어요.  

요렇게 두가지 버전으로 쓸수있어요.  두번째가 더 편하긴 하네요.  다이소 강추 아이템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