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체험 육아 Daily

다이소 할로윈용품 강아지꺼도

세대주 유니콘 2024. 10. 13. 19:39
반응형

다이소에 갔어요. 수원 스타필드에 갔는데 온통 할로윈 용품 이네요.  올해는 분홍색 보라색 호박도 나왔네요.  

누구든 ㄴ테이블보인데 이거 마음에 들더라구요.  거미줄모양 망사원단이에요.  나중에 할로윈치마 만들어도 되구요.  아이가 이런거 장식하고 싶어하더라구요.  

재미로만 소품하나만 사고, 우리명절이 아니기때문에 많이사고 꾸미고 하진 않는거라고 설명해줬어요.  

모자 머리띠 이런것들 이에요.  
싸서 좋긴하지만 하나만사라고 했어요.  이런거 집에 많아서 정리 힘들어요.  

강아지용 할로윈 모자 망토도 있었어요.  귀엽네요.  





강아지용 할로윈 모자 망토도 있었어요.  귀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