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체험 육아 Daily

노브랜드 할로윈 호박 가성비최고

세대주 유니콘 2024. 10. 10. 15:45
반응형

노브랜드 갔더니 할로윈 호박을 파네요.  큼지막한 사이즈라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래도 비싸면 안사야지 하고 가격을봤는데 싸네요.  

4580원 이에요.마쉬멜로랑 젤리 들어있데요.  

너무 마음에 들어서 샀어요.  




근데 뚜껑열기 힘드네요. 끈으로 손잡이하나 만들어줘야겠어요. 위래 묶어주면 될꺼같네요.  

마쉬멜로는 이거. 젤리는 호박.  
젤리는 오리젤리랑 맛이 같다네요.  
꽤 괜찮은 할로윈호박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