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체험 육아 Daily

스타필드안성 설연휴 오픈:쿠키런 킹덤

세대주 유니콘 2022. 2. 1. 23:25
반응형

설연휴에도 문여는 스타필드 안성 입니다.
아이들과 갈때없을때 가봤어요.엄청 크게해놔서 근사하더라구요. 몰랐는데 딸아이가 게임이라고^^;;;

뭔지몰라도 일단 사진찍어요
사진찍는거 좋아하는 둘째~~~
막가서 서있음 ㅎㅎ

역시나 뭔지모르지만 이쁘니까 또 사진한장~~~

기차옆에서도 찍어봐요
옆이든앞이든 사진찍는게 중요함 ㅎ

앞에서도 찍어봐요
오후4시되니까 인형탈쓰고선 주인공들 왔더라구요
같이찍고 싶었지만 줄이 너무길어서 포기~~~
대신 마스크에 붙이는 스티커만 하나씩 사왔어요.
안사면 서온하니까^^


이건 베이커리쪽에 있던 인형인데요
한토이 인가요?2일까지 한다네요
다 크고멋진 동물인형들 이라서 너무 탐나네요.
기념사진찍었어요.그 전날인가 찍은 사진~~

너무좋하하는데 가격대가 좀 나가네요.
저 뒤쪽에보면 작고 귀여운 인형들 많이팔더라구요.

사진으로 만족하며 노브랜드가서 음료수랑과자 사줬어요. 10시오픈할때 후딱가서 한두시간 구경하고 재빨리나오면 가끔 갈만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