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체험 육아 Daily

탑텐키즈 세일 할인 8월15일까지

세대주 유니콘 2024. 8. 5. 10:00
반응형

탑텐키즈 세일해요. 8월15일까지에요.   이마트에 입점해있는 탑텐키즈에요.  이모할머니한테 선물받았어요. 요즘 쿠루미와 보라색에 빠져있는 꼬맹이에게 딱인 곳이에요.

딱 원하는 보라색이 있네요. 기본스타일인데 보라색이라고 좋아해요. 원피스인데 시원한 소재에요.
세일중이라서 사이즈가 금방 없어지니까 서둘러야해요.

타월지로된 상하복도 있네요.  물놀이하고선 입으면 딱이겠네요.



크롭티에 이너가 같이 붙어있는 이옷까지 같이해서 35000원정도 됐어요. 다른데가면 이거 비슷한옷 파는데 여기가 더 싸요.
감사합니다.  아이가 너무 좋아하네요.




3만원 이상이면 카카오톡 친구추가해서 10%할인받았어요. 할인받아서 두벌에 저가격 이에요.

이마트 간김에 여기저기 둘러봤어요. 장난감은 빠질수 없죠. 이마트도 이것저것 한잠 세일중이네요. 가면 살게 많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