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체험 육아 Daily

슈펜세일 쿠루미샌들 여자빅백

세대주 유니콘 2024. 8. 5. 09:00
반응형

슈펜에 들려봤어요.  세일하고 있네요. 코엑스였는데 쿠루미가 있네요. 쿠루미 라이트 깅엄체크 샌들 이래요.  줄여서 쿠루미샌들
36,900원 이네요. 컥. 좀 비싸긴 하네요.

시선을 사로잡는 쿠루미 코너에요. 쿠루미가방 샌들 장화까지 다 많네요.

체크가 훨씬더 러블리하네요.  이거보면 아이들 난리나겠어요. 아이들 선물로 최고네요.

옆에 빅백도 있었어요. 29,900원이었나?여튼 장바구니겸 겸할수있는 빅백 원했었는데 딱이네요.

슈펜 여성 빅백

여름철 얇은소재 원단인데 사이즈가 딱이네요.  큼지막하고 폭도 넓어서 여러모로 쓰기편하겠어요.  가장자리는 스트링으로 되어있어서 줄였다가 늘렸다가 할수있어요. 주머니도 앞에 두개나있구요.

하나 사고싶었지만 집에서 만들어보려고 꾹 참았어요.  한번 만들어보고 싶은 빅백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