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체험 육아 Daily

아기 기침이 심할때 계속나와요

세대주 유니콘 2024. 7. 25. 23:36
반응형

아기 기침이 심할때 방법
기침이 너무 심할때가 있어요. 이미 항생제,기침가래약 다 먹었어요.  등에붙이는 패치 처방해준줄 알았더니 없네요ㅜㅜ
연속으로 기침해서 배가 당길정도로 아파해요.
기침가래 때문에 토하기도 하고요.
이미 한시간가량을 잠결에 토하고,기침하고 했어요.

제일 처음 해주는건 높은베개에 뉘여주는 거에요. 아니면 안고서 자기도하구요. 대체로 이방법이면 어느정도 진정되는데 오늘은 안되네요.

공기청정기도 틀어놓고 실내가 너무 건조하면 가습기도 틀어요. 습한날씨라서 가습기는 안틀었어요.
따뜻한물도 마셔보고요. 업어주는건 허리가 아파서 중도에 포기했어요.

역시 제일좋은건 상체를 높게해서 자는거에요. 엄마가 높은베개에 기대서 앉고 다리사이에 아이 재웠어요. 20분쯤 지나니까 진정돼소 자네요.
아이 기침 멈추지 않을때 심할때 이렇게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