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까페 음식 Must-eat restaurant

동삭동 스시 초밥집

세대주 유니콘 2022. 1. 17. 09:30
반응형

동삭동에 새로 개업한곳이라서 가봤어요.
아점으로 먹으려고요.주변에 계속 음식점이랑 커피숍이 생겨서 좋네요.

젤 양많고 가성비좋은거로 주문함.
일단 이것먼저 나왔고요

이렇게나왔어요
한참수다떨었는데,,,,이게 12월에 간거라서 현재는 방역법이 바뀌어서 포장해서 와서 먹으려고요.
집에가져와서 먹는게 최고임.

30개에요.둘이먹기 딱임.
밥도 양이 좀 적어서 다먹기에 좋았어요
늘 초밥에서 밥이 너무많아서 먹기 힘들었는데 좋네요.다만 밥양이 적다보니 먹다가 밥이 부스러져요.기술적으로 먹어야해요.그래두 저처럼 밥양많은초밥 싫어하신다면 좋네요.

다양해서 골고루먹는 재미가있어요.
먹으며 이야기하기도 좋구요.실내 깨끗했어요.

조만간 포장해와서 한잔해야겠네요.스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