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체험 육아 Daily

코나커피 드립커피 추천

세대주 유니콘 2024. 5. 27. 15:22
반응형

코나커피

드립커피 추천 해드려요.  

코나커피에요. 친구가 줘서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여러가지 아메리카노를 주로 마시는데요 카누랑은 또 다른맛이네요. 아주 약간의 향기가 있어요. 헤즐넛커피처럼 진한향기 아니고요. 맛도 신맛이 아니라서 먹기좋네요.  뜯어서 머그컵위에 올리고선 천천히 뜨거운 물을 부어서 먹으면돼요.

친구가 얼음도 넣어줬어요. 한잔 맛있게 먹었는데 두개타서 대용량으로 먹고싶네요. 여름이 되다보니까 하루에 커피 세잔이상 마시게돼요.
카누나 메가 이런거 식상하신분 드셔보세요. 다른맛이네요.



하와이 화산섬 코나커피지역에서 생산한거라네요. 하와이에서 가장 유명한 커피래요.

드셔보세요.  친구가 줘서 몇개 가져왔는데 한동안 즐겁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