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 Plant

장미 삽목

세대주 유니콘 2024. 1. 8. 20:27
반응형

졸업식 꽃다발에 있던 분홍장미에요. 색이 제일 연한색인데 제일먼저 시들어서 삽목하려고 해요.  
싹 하나 남기지않고 다 없애버려서 잘 살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싹눈이 있긴하니까 해보려구요.  

줄기가 짧아서 딱 두개 나오네요.  사선으로 잘라줬어요.  끝부분에 싹눈이 있어서 하나는 사선이 아니에요.  

물에 꽃고 결과를 기다려요.  응달에서 키울꺼에요.  최소 한달은 지나야지 싹이나더라구요. 기대되네요.  
결과가 어찌될까요?



다음번엔 이녀석들이에요.  색이 점점 진해지네요.  
모든장미 다 삽목해보려고 해요.  
결과사진 나중에 추가할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