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체험 육아 Daily

졸업식 꽃다발, 동탄 오 이탈리안

세대주 유니콘 2024. 1. 5. 14:55
반응형

초등학교 졸업이에요. 꽃값이 많이 올라서 예약해야 된데서 일주일전에 예약했어요.   이게 5만원이에요.  좀더 풍성하려면 7만원 짜리 해야 하더라구요.  삼부르네상스 앞에 꽂가게인데 지역화폐돼서 그거로 결제했어요.  
1월 되자마자 화성시 지역화폐충전30만원 했거든요.  현재 30만원 충전하면 3만원 더주고있어요.  

근데 수원역이나 기산동 화원쪽의 4만원이면 되더라구요. 물주머니까지 해주셔서 좋네요.  졸업식때 보니까 쇼핑백이 있어야지 바닥에 놓기편해요.  



졸업식 시간은 10시에 시작해서 11시20분에 끝났어요.  국기에대한 맹세도 했네요 ㅎ
교가도 부르고 교장선생님 말씀도 듣고 동영상도보고 했어요.  졸업증서와 성적표 작은꽃 한송이 주셨네요.  
친구와 가족과 사진찍고 졸업식을 마쳤어요.




오이탈리안 으로 밥먹으러 왔어요.  미리 예약하면 좋았겠지만 그냥왔어요.  돈까스집 사람많아서 여기로왔네요.  
센트럴파크 공영주차장에 주차했어요.  
예전에 와봤을때 음식늦게 나오던데 오늘도 각오하며 주문했어요.  2인셋트랑 피자하나 더 주문했어요.  
근데 남자인원이 껴있다면 하나더 주문해야겠어요.  

오 이탈리안 샐러드
오이탈리안 식전빵1
오이탈리안 식전빵2

식전빵이랑 샐러드가 먼저나왔어요.  그래도 다먹고선 한참기다렸어요. 좀 대화하며 기다려야 해요.  
동생은 갖고간 전단지에 그림그리며 놀았어요.  마침 볼펜을 갖고간게 있어서 편했네요.  

피자인데 까망베르피자랑 비슷해요.  

고기있는 스파게티 시킨건데 사진과는 많이 다르네요.  셋트메뉴에서5천원 추가했어요.  저기 고기3조각 포함해서 나온거에요. 사진찍기전에 남편이 재빨리 썰었더라구요.  스파게티는 좀 짜네요.  


음료수도 두잔나왔어요.  스테이크는 사진이 없네요. 다들 배고파서 바로먹느냐구.셋트에 180g짜리라고 써있었듯이 양 적은분이 먹을만한 양이었어요.  여자들은 괜찮았지만 남자분은 적은양 이었어요.  전체 83000원 정도 나왔어요.화성시지역화폐 돼서 그거로 결제했어요.

가성비로 따지면 라라코스트가 나아요.  하지만 새로운곳에서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식전빵도 맛있었구요.  가끔 와볼만해요.  


다먹고선 스티커사진 찍었어요.  5천원
메가커피가서 아메리카노 한잔.스무디한잔.쿠키.감자빵.크로플 먹었어요. 14400원
역시나 지역화폐로 결제했어요.  


졸업식날 15만원 정도 썼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