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체험 육아 Daily

10월 다이소 할로윈 쿠키틀 전구 구입

세대주 유니콘 2023. 10. 3. 16:21
반응형

10월이 되어서 다이소에 와봤어요.  할로윈 컨셉으로 꾸며놨네요.  여러가지 중에서 쿠키틀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할로윈 쿠키틀 4가지 종류가 있네요.
이때만 나오는 거라서 필요하면 이럴 때 사놔야 해요. 나중엔 못 구해요.  

사탕, 호박, 유령, 캔디, 박쥐까지 다양하네요. 가격도 1,000원이라서 저렴해요.  할로윈쿠키틀 인터넷에서 사려해도 배송비도 비싸서 망설여졌는데, 너무 잘됐어요.

led 호박 전구, 호박 랜턴, 호박 가랜드
작은 호박, 큰 호박 있었는데, 가격은 같았어요.  5천원이에요.  AA건전지 사용하는 거예요.  박스도 보관했다가, 나중에 정리할 때 쓰려고요.

묶여있는 거 푸는데 힘들었어요.  진짜 풀다가 전선 끊어지는 줄 알았네요.  플라스틱이라서 가벼워요.  
호박은 10개예요.  

aa건전지 두 개 넣었더니 불 들어오네요.  깜박이는 건 없고, 불만 켜져요. 깜박이면 더 예쁠 텐데 아쉽네요.  
밤에 한 번씩 키려고요.  

수동으로 껐다켯다 해보기 ㅎ


역시나 수동으로,,,,
이런거나오면 좋겠네요



밤에 보니까 더이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