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돌이 리폼 절약 Recycle

티니핑 칫솔로 피규어만들기

세대주 유니콘 2023. 4. 29. 10:37
반응형

티니핑칫솔

티니핑 칫솔은 한개3500원정도에 인터넷에서 판매중이에요.  단순 피규어만 있어도 된다면 이것도좋아요.  티니핑이 종류가 너무많고하는데 다사주긴 부담스러워요.  아이가 6살이라서 다사줄순 없단걸 알수있어요.  티니핑칫소로 피규어해주니까 좋아하네요.  안타깝게도 티니핑칫솔은 4가지디자인만 있어요.

앉아있는 꾸래핑이에요.  기존 피규어보단 약간작네요.

힘 엄청줘야하는데, 깔끔하게 빠지지가 않네요.  잘하는분은 깔끔하게빼서 기존 티니핑받침대 껴도 될꺼같긴해요,다만 어려워요.
전 그냥 왔다갔다 돌려서 잘랐어요.  

퐁당핑과 인증샷 찍어봤어요. 확실히 작지만 귀여워요.  엄마랑 아기 티니핑이라고 역할놀이하네요. 저렴하게 피규어 득템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