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돌이 리폼 절약 Recycle

달러환전 토스95%할인

세대주 유니콘 2023. 3. 6. 22:46
반응형

토스 환전 시간

달러환전 하려면 토스가 제일 간편하네요.
키움도 간편하긴한데, 환전쿠폰을 다운해서 적용해야해서 좀 번거로웠어요. 이번에 토스를 써보니 좀더 간단하네요.  이용시간은 평일 9시10분부터 오후3시20분 까지에요.
해외주식 구매를 위한 환전은 95%할인해주고있어요.  전체화면에서 환전 검색하면 실물환전이 나와요.  
달러투자나, 해외투자를 위해 계좌에 달러를 모으려는거라면 이 순서로 가시면되세요.
토스>>주식>>내계좌보기>>맨아래 환전

토스 환전방법

그러면 달러채우기가 나와요.
계좌에 돈을 미리넣으시고 환전하심 되세요. 간편하네요. 무엇보다 계속 금액이바뀌는데 화면에 나오니까 좋네요.

토스 달러 환전

1296.45원에 환전했어요. 예전에 달러투자하다가 물려서 강제 장기투자중인데 이번기회에 탈출하고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