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돌이 리폼 절약 Recycle

아웃백 할인쿠폰 없을때 할인방법

세대주 유니콘 2023. 2. 8. 14:16
반응형

아웃백 할인방법 할이카드 없을때

딸아이 생일기념으로 아웃백에 갔어요. 미리 네이버로 일주일전에 예약해놨어요. 근데 평일이라서 그냥가도 되긴 하더라구요.11시 오픈 시간에 맞춰서 갔어요. 아웃백 런치시간이 11~3시까지로 바뀌어서 이제는 점심에나 먹을수 있게 됐잖아요. 근데문제는 전 할인 받을 카드가 없어요. 통신카드도 없구요. 그럴땐 어떻게 해야할까요?미리 아웃백 상품권을 구매하면 되세요. 식전빵인데, 아웃백 둥탄점은 버터랑 치즈,초코 세가지 있다네요.



아웃백상품권 검색하면 나오는데요,보통 6~8마원정도 나오니까 거기맞춰서 사면되세요.전 5만원권 한장을 46,040원에 샀어요. 사면서 포인트도 적립됐어요. 소소하지만 할인받은셈이죠.
두장사서 쓰고 일부분만 남아도, 다른곳에서도 쓸수있어요. 전 가지고있다가 까먹을까봐 걍 5만원권 하나만 구매했어요.사용처가 많더라구요.



그다음할껀 아웃백어플 까는거에요. 쿠폰함에보면 부메랑1만원 쿠폰이 있어요. 예전엔 생일때 줬었는데 작년부터 그냥 1년에 한번쓰는거로 바뀌었더라구요. 이거쓰시면 1만원 할인되세요.




달링포인트스트림 이란 스테이크를 주문했는데요, 많이먹으려고 큰거 주문했더니 그러면 스프가 안나온데요.
그러면서 셋트주문하라고 알려주시는데 너무 비싼거에요.
결론,런치적용되는 메뉴는 작은 스테이크만 이었어요.그걸해야지 음료수랑 스프가 같이나온데요.평소에 다른스테이크 했었는데 이날은 좀 혼란스러워서 그냥 이거로했거든요. 근데 양이 좀 적어요^^;;,담엔 자주먹던 젤싸고 양많은거 시켜야겠어요.

여튼,런치메뉴2개주문.
스테이크하나,투움바스테이크하나
투움바는 소스많이,면 변경
사이드메뉴는 김자튀김으로해서 오즈치즈추가,
스프2개는 양송이,
에이드1잔은 맥주로변경,1잔은 오렌지에이드로
커피는 두잔 나중에 주문하기로 했어요
주문이 길었어요.



사이드에 치즈추가해서 오즈치즈후라이가 됐어요. 여기 같이나오는 소스가 마요네즈같은거에요. 맛있어서 소스만 더 달라고 했어요. 이거 굳으면 딱딱해져서 먼저먹는게 좋아요.

투움바파스타 면변경

두꺼운 면이 특징인 투움바 파스타는 면 변경했어요. 스파게티면으로 변경했더니 아이는 이게더 좋다네요. 매콤한 후추맛이 특징이죠.스파이시 메뉴도 있었는데 너무 매울까봐 포기했어요.


이만큼 나왔어요. 메인두개에 메인같은 사이드메뉴




커피는 포장해간다고 했어요. 포장용커피는 매장에서 마실수 없다고해요. 총73800원 나왔구요, 부메랑1만원할인,어제산 상품권5만원결제,나머지만 신용카드로 결제하고 왔어요. 전체14,000원정도 할인받았어요. 할인카드가 없는경우 이렇게하심 되세요.



빵도 포장해주셨어요. 주차는 3시간 무료였구요. 아웃백가서 맛있게먹고 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