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체험 육아 Daily

스케일링 가격 시간

세대주 유니콘 2023. 3. 1. 22:13
반응형

스케일링 받으러 갔다.

2년만에 스케일링 받으러갔어요. 연말에 했어야하는데 이사하느라 바빠서 까먹었네요.  
매년 나라에서 거의 무료식으로 해주는거니까 꼭 하는게좋죠. 자부담있어요.  
앞니가시려서 매번 벌벌떠는데요 요즘엔 가글마취로해서 한결 수월하다고 해요.  전화해보고 조금만 기다리면된데서 갔는데 1시간 기다렸다가 했어요.  역시 치과는 오래걸려요.

1시간기다리고,20분 스케일링받고,불소 도포하라는거 비용있을까봐 싫다고하고 나왔어요.  16700원 나왔네요.  2시간 주차 할인권도줘서 옆에 은행가서 일처리도하고 왔어요. 시리지도않고. 뭔가 개운하네요. 내년도도 꼭 챙겨서해야겠어요. 이젠 안아프니까 무섭지않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