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돌이 리폼 절약 Recycle

애드센스광고 승인 드디어

세대주 유니콘 2023. 2. 2. 07:12
반응형

애드센스 승인을 위한 노력들

애드센스 광고승인

티스토리 시작하면서부터 구글 애드센스광고 하고싶어서 열심히 포스팅했다. 포스팅하고 몇달뒤 신청했는데 답이없었다. 기대,실망,분노,좌절 다 겪었다. 기다림에 지쳐가던 어느날부터 티스토리를 띠엄띠엄 했는데, 9월말에 확인해보니 비활성화로 됐단다.
뭐지??이건 광고승인이됐는데,내가안해서 비활성화가 됐단건지,아닌지 알수가없었다.
분명 중간에 멜온게 없었는데ㅜㅜ



나는 한번더 신청했다.10월14일 답이왔다.2주정도 지나서였다.문제가있단다.없는데?결국 다시 신청했는데,,,,,이때가 10월15일

카카오대란이 일어났다.
불행하게도 그때쯤 검토했나보다. 역시나 문제가있다는 답변이 왔다. 10월31일

나는 이쯤되니까 빈정이 상했다. 뭐이리안되는건지 속상했다.
다시 신청했다. 이때가11월말쯤


그동안 꾸준히 포스팅했어요. 네이버와 두개를 같이하기엔 힘들어서 티스토리만 집중했어요. 그렇게 차곡차곡 포스팅은 쌓이고, 방문객은 늘지않는 기간이 계속됐어요.

애드센스 승인 메일

그리고 1월26일 드디어 애드센스승인 멜이 왔다.그리고 알게됐다. 나 작년에 승인났는데 몰라서 기간지나서 못한거였구나.
아직도 미스테리 합니다.멜을 못받은걸까요 멜을 지운걸까요?



티스토리 포스팅에 드디어 광고가떴어요


지금도 방문객은 미미합니다. 하루에 40명정도만 들어와요ㅜㅜ 그래도 포스팅상단에 광고뜨는거 보니까 신기하네요. 앞으로 좀더 열심히 포스팅해서 방문객 1000명되는날이 오길 바라며 애드센스광고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